How 호빠알바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여성손님이 저 몇번째 남자가 좋아요! 하면 여성 테이블에 남자가 합석합니다.

물론 남들이 보는 앞에서 이뤄지죠. 그것을 지켜보는 손님이나 호스트 모두 아무렇지도 않은 듯 쳐다봐요. 파트너의 몸을 더듬으며 보는 커플도 있고요.”

그가 밝힌 호스트바의 놀이문화 실태는 일반인들이 상상하는 이상이다. 룸에 들어가면 먼저 남자 얼굴마담이 들어와 잠시 자기소개를 하고 여자 손님들을 향해 “초이스(선택)하시겠습니까” 하고 묻는다고 한다.

몸파는거..... 그리고 정우성급 아니면 돈을 많이 벌기도 어렵습니다. 젊은 남성분들~ 이런 일 하지 맙시다!

게이샤 · 계곡주 · 기생 · 나체초밥 · 뇨타이모리 · 도박 · 똥꼬쇼 · 마이코 · 밤무대 · 부비부비 · 부킹 · 삐끼 · 원나잇 · 유해업소 · 유흥탐정 · 접대부 · 포주 · 환락가

일반 호스트바는 역삼·선릉 쪽에 분포돼 있고 강남역 부근에는 가라오케에 파견 가는 남보도 형태가 가장 많다. 

밑에서부터 착실히 올라와서 지방 보도 -> 서울 퍼블릭 -> 서울 호빠로 넘어올수록 사람들이 뿜어내는 바이브가 다르다. 지방 보도는 싼티가 나고 "뭐 저런 ㅅㄲ들도 이런일 하나?" 싶은 놈들은 거의 지방 보도다. 

들어가면 자기소개를 하는데 "빈이에요~, 민이에요~" 이렇게 하는 애들도 있는데

이렇게 구인구직사이트에서 아무업소에 전화를 하니깐 바로 출근하라고 해서 바로 출근을 하러 떠납디ㅏ.

"중년 탈모" 이 음식 안 먹으면 머리 계속 빠집니다 지금부터 매일 챙기세요

이러한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을 체계화시켜 오늘날의 호스트바, 호스트클럽을 만들어낸것이 바로 아이다 타케시라는 인물이다. 아이다 타케시 본인도 제비였지만, 그는 주로 유흥에 돈을 탕진하던 다른 이들과 달리 돈을 모아 아이(愛)라는 지금의 호스트클럽의 원류가되는 호스트바를 만들어냈는데, 그곳에서 이전까지는 개인단위로 활동하던 여성대상의 남성 유흥업자들을 이곳으로 호빠알바 모아 안정적인 기본급을 제공하여 고용하기 시작했다.

거기서 애교부리면 팁도 받고 그런겁니다.(웃음 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힘들고 고생스럽더라도 남들 앞에 떳떳하게 살아야 한다’고. 물론 쉽지 않았죠. 고등학교 중퇴 학력으로는 취직이 어려우니까요. 처음엔 다른 일을 하다 운전을 좋아하니까 택시기사를 하면 어떨까 하고 생각해 이 일을 시작했어요.”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