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서비스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매체정보 바로가기 로그인 바로가기 기사검색 바로가기 전체서비스 바로가기 상단영역
은혼: 호스트바 타카마가하라가 나오며, 카부키쵸의 넘버원 호스트인 혼죠 쿄시로와 전 호스트인 하치로를 비롯한 호스트들이 주인공들의 아군으로 등장한다.
그가 밝힌 호스트바의 놀이문화 실태는 일반인들이 상상하는 이상이다. 룸에 들어가면 먼저 남자 얼굴마담이 들어와 잠시 자기소개를 하고 여자 손님들을 향해 “초이스(선택)하시겠습니까” 하고 묻는다고 한다.
또한, 알바생이 원활히 근무할 수 있도록 환경을 관리하며, 손님과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이를 해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미국에서는 바나 펍에서의 사교적인 모임은 문화적으로 허용되며, 다양성과 포용성이 중요시되는 지역도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지역에서는 알코올 소비와 연결된 문제들로 논란의 여지가 있기도 합니다.
즐기러 오는 손님들은 신나는 노래에 탬포 이빠이 올려서 미친놈 처럼 놀면 됨
그런 애들은 지명이랑 팁, 용돈 으로 사는 애들이라 본업이 당연히 필요가 없지?
미성년자가 호빠 이용하는 경우 보호자의 동의서 제출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사실 여자들끼리 술먹다보면 지루하고 심심하잖아요. 그럴때마다 오면 항상 즐겁게
호빠, 즉 호스트바는 한국과 외국에서 매우 다른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는 업소입니다. 이 글에서는 한국과 일본, 미국을 중심으로 호빠의 차이점을 구체적으로 분석해 보겠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는 선택을 받아야 하고, 선택을 받기 위해서 갖은 노력을 다해야 하고, 그렇게 해도 고정 고객이 생길까말까 하며, 인기를 높이기 위해서는 진짜 별의별 고생을 다 해야 한다.
어린친구들이 예의도 매너도없고 너무 지저분하게 놀아서 싫고 부담스럽더라구요
일본에서는 호빠는 ‘호스트 클럽’이라고 불리며, 남성 호스트가 여성 고객을 대접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일본 사회에서는 비즈니스적 모임에서 고객을 잡기 위한 연장선으로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호스트들은 돈 벌면 이 생활 절대로 안한다고 입버릇처럼 얘기하는데 정작 나가서 제대로 사는 사람을 못 봤어요. 하지만 전 지난 해 그 바닥을 떠나면서 결심했어요. ‘어떻게든 사람답게 살아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