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예쁜 여자친구를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서라도 열심히 살 겁니다. 호스트바에서 일하는 사람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어요. 제가 이 인터뷰를 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이 일이 달콤하지도 않고 씁쓸하기 때문에 다들 한번 해보면 아실겁니다.ㅋㅋ
호빠나 호스트바에서 손님은 분위기를 중요시합니다. 호짱은 이를 조율하며, 손님과 남성알바가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듭니다.
물론 매일 일한 건 아니에요. 돈 생기면 놀고, 돈 떨어지면 다시 일하고 그랬어요.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이렇게까지 해서 돈을 벌어야 하나’라는 자괴감이 들기 시작했어요. 하루는 어느 손님이 제 팬티에 얼음을 가득 집어넣더라고요. 손님들은 차가워서 어쩔 줄 몰라 허둥대는 저를 보고 죽어라 웃더군요.”
그래서 실장들은 선수들을 많이 모집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자기들의 돈이 드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어차피 여자친구도 없고, 눈치 볼것도 없다 생각 해서 실장 번호 카톡에 추가 하고
호빠같은경우는 룸도 시간비용으로받고 기본 과일안주도 너무 성의 없었고 선수도 시간티로
특히, 호빠알바를 시작하려는 이들에게는 해당 업계에 대한 충분한 이해가 필요합니다.
아빠방은 호빠알바를 모집하는 중요한 채널이며, 호짱은 이를 통해 인재를 확보합니다.
대부분 따라준다 그러면 "일단 그럼 짠 한번 할까요?" 하고 한 잔 마시면 되는데
업체목록과 업체소개를 찾는 것은 중요하다. 지역별, 업종별 정보를 통해 원하는 곳에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찾을 수 있다.
: 현재는 그나마 부산, 대구가 사이즈가 괜찮고 나머지 구미, 포항, 인천, 전주 등등 잡다한 곳은 대부분 망급이다
다만, 사과를 하였지만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히 싸늘했다. 마침 무한도전 멤버이자, 박명수와 절친한 사이인 하하도 인터넷 방송에서 엠창을 시전했다는 누명으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고, 소속사를 호빠 통해 해명했다.